※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

 

1. 반환대상

 채용과정에서 지원자가 직접 제출한 서류

-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서류와 당 회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대상이 아닙니다.

-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채용서가 멸실된 경우 채용서류의 반환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봅니다.

 

 

2. 반환청구 기간

 전형결과 발표 후 180일 이내

- 청구 기간이 초과된 서류는 모두 파기합니다.

- 전형 합격자에 대해서는 서류를 반환하지 않습니다.

 

 

 

 

3. 청구방법

 반환청구서(첨부파일) 다운로드 → 반환청구서 작성 → 우편 또는 직접 제출

※발송주소

서울특별시 강동구 아리수로 87길 32 고덕차량기지 관리동2층

서울도시철도ENG 인사담당자

 

 

4. 반환방법

 반환청구서 확인 날로부터 14일 이내 우편 발송 또는 직접 전달


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바랍니다. 

 




첨부문서 : 첨부+채용서류+반환청구서1.hwp [다운로드]
첨부문서 :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첨부문서 :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첨부문서 :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